톡쏘는 스뽕지밥의 이모저모

강력한 브레이킹! 그러나 부드럽다! SPM RUNWAY 마우스패드 본문

체험단&리뷰

강력한 브레이킹! 그러나 부드럽다! SPM RUNWAY 마우스패드

RaDianTT 2023. 11. 20. 10:10

안녕하세요 :)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컨트롤 제품과 브레이킹 제품으로 출시가되어 유저들이 원하는 성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SPM RUNWAY 프론 브레이크  마우스 패드입니다.
국내에서 생산된 원료를 사용한 고품질의 프론 베이스로 제작되었다고 하여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pmshop
SPM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의 스펙사항입니다.


SPM RUNWAY 패드는 플랫 패키지로 출고가 되어서 패드가 말려있지않습니다.
펼치지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함은 물론 패드의 온전한 형태가 유지되어 있는것이 좋습니다.

패키지 박스 전면과 후면에서 PORON BRAKE 라는 제품의 이름과 스펙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어보면 친환경 소재로 된 포장지가 마우스패드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무독성의 퇴비화 가능한 비닐로 제작한것을 보면 환경도 생각하는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480 x 400 x 3.8mm 의 사이즈인 SPM RUNWAY 프론 브레이킹 패드입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상하좌우로 움직이기에 알맞은 최적의 게이밍 패드입니다.

안경천과 동일하다는 매우 부드러운 소재인 모노필라멘트 극세사 재질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품을 만져보니 다른 마우스패드들보다 부드럽다는 느낌을 확실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패드 오른쪽 하단에 SPM로고가 노란색으로 포인트있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오버로크는 게이밍 환경에 방해되지않게 패드 표면보다 낮고 얇은 두께의 스티치로 제작되어
마우스 사용함에 있어 걸리적거림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고무와달리 강력한 접착력을 유지해주는 프론 소재로 되어있어서 접착력이 우수하여 패드를 더욱 고정시켜주었고, 개봉했을 당시에는 약간의 냄새가 있었지만 바로 휘발되어어 그 후에는 냄새가 나지않았습니다.

프론 소재의 바닥면의 고정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패드를 사용하려는 책상을 한번 닦아 이물질을 없애주시면 좋습니다.

마우스를 올려두었을 때 상하좌우의 공간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넉넉하고 
패드의 크기가 크게 느껴져서 저처럼 저감도의 유저들이 사용하기에는 만족스러운 크기였습니다.

브레이킹 테스트

마우스 브레이킹을 테스트한 영상입니다. 
가벼운 힘으로 밀었을 때보다 적당한 힘으로 테스트했을 때 조금더 확실한 브레이킹이 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많은 장점이 느껴지는 패드였습니다.

우선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부드러운 소재라서 놀랐습니다.
그럼에도 부드러운 소재이지만 브레이킹을 하는데 있어서 원하는 브레이킹이 되어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FPS를 즐겨하는 작성자에게는 에임유지하는데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양한 패드를 사용해보지않으면 사이즈를 보고도 가늠이 잘 안될 수있는데
패드의 크기는 저감도 유저가 사용하기에도 넉넉한 사이즈로서 절대 작은사이즈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극세사의 부드러운 소재임에도 브레이킹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브레이킹이아닌 부드러움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컨트롤 제품도 출시되어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성향의 패드를 사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본 사용기는 SPM과 이엠베스트로부터 물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